|
이번 봉사는 푸드트럭을 활용한 경로당 순회 나눔의 일환으로 올해 3월부터 한성주택·금호타운아파트·용해동아파트·신안인스빌아파트·대화파크아파트 경로당 등 5개소에서 진행됐다.
이로동 관계자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목포성심요양병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어르신 복지 증진과 따뜻한 지역공동체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성심요양병원은 2020년부터 푸드트럭을 활용한 경로당 나눔 봉사를 지속하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신동추 기자 ssddcc6418@daum.net
2026.06.23 (화) 12: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