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숙 영암군 관광문화복지국장, 미래교육재단에 200만원 기탁
검색 입력폼
영암군

양은숙 영암군 관광문화복지국장, 미래교육재단에 200만원 기탁

40년 공직 마무리하며 지역사회에 감사의 마음 전해

양은숙 영암군 관광문화복지국장, 미래교육재단에 200만원 기탁 (영암군 제공)
[스피드경제신문] 양은숙 영암군 관광문화복지국장이 지난 23일 영암군미래교육재단에 장학기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퇴임을 맞아 지역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다.

양 국장은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며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싶었다”며 “영암의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꿈을 키우고 성장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기형 영암군미래교육재단 사무국장은 “오랜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는 뜻깊은 순간에 지역 인재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뜻이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 국장은 1986년 공직에 입문해 40여 년간 영암군에서 근무하며 행정, 인사, 홍보, 관광문화, 복지, 지역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군정 발전에 힘써왔다.
신동추 기자 ssddcc6418@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