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산동 새마을부녀회, 혹서기 대비 경로당 위문품 전달 신동추 기자 ssddcc6418@daum.net |
| 2026년 06월 26일(금) 12:22 |
|
이번 위문은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경로당 무더위쉼터 이용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녀회는 수박과 생필품, 간식 등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각 경로당에 전달했다.
원산동 새마을부녀회는 열무김치 나눔 등 지역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에도 회원들이 직접 마련한 수익금으로 위문품을 준비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박경자 회장은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께 작은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수연 원산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신동추 기자 ssddcc6418@daum.net
